국경일 태극기 달기, 나라사랑 실천의 첫걸음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경일 태극기 달기, 나라사랑 실천의 첫걸음

새마을교통봉사대 김천시지대, 삼일절 기념 차량용 태극기 달기 캠페인

untitled.png


 새마을교통봉사대김천시지대(지대장박태규)회원20여명이참석한가운데 31삼일절을맞이하여영업용택시에태극기500여개를달아주는‘차량태극기달아주기’행사를추진했다.

 

 이날새마을교통봉사대김천시지대는102주년삼일절을기념하여범시민태극기달기분위기를조성하기위해차량통행이많은김천역,KTX김천구미역,감호시장입구,이마트사거리에서김천전역을운행하는영업용택시에차량용태극기를꽂아주며나랑사랑태극기달기운동을펼쳤.

 

 박태규지대장은“삼일절을맞아독립을위해희생하신선열들을 기리기위해 태극기달기운동을추진하게되었다.”며,“앞으로도차량용태극기를올바르게게양하고,선진교통시민의식을함양하기위한다양한캠페인을 지속적으로펼쳐나갈계획이다”라고말했다.

 

 이날태극기달기에함께한이창재김천시부시장은 “매년국경일마다차량태극기나눠주기 행사를 추진해주시는교통봉사대에감사드리며,독립을위해희생하신선열들의숭고한독립정신을계승·발전시키기위하여많은시민들께서 나라사랑태극기달기에마음뜻으로 동참해주시길바란다”고전했다.

 

한편,새마을교통봉사대김천시지대는1년에90여회의교통봉사를하고있으며 안전띠메기,무단횡단하지않기기초질서캠페인을비롯해교통혼잡지역교통정리활동과각종행사주차안내지원봉사를하고있다.또한코로나19확산방지방역활동,Happytogether김천」운동실천을위한하천변제초작업쓰레기 수거활동지역사회발전을 위해왕성한활동을전개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