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옥당걸숲속 농가맛집’ 유튜브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시 ‘옥당걸숲속 농가맛집’ 유튜브 공개!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맛깔스런 경북 투어」 김천시편

untitled.png


김천시(시장김충섭)부항면소재옥당걸숲속농가맛집(관광농원)「맛깔스런경북투어」에농가맛집으로선정되어20209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와유튜브촬영을했다.

 

경북관광공사공식유튜브(OISOtv)코너「맛깔스런경북투어」영상을통해김천시농가맛집과대표관광지를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김성조)농가맛집김영숙대표가직접출연하여진행한다.

 바로보기:https://youtu.be/lmZCA6yq1pk 

 

경북농촌자원관광활성화를위해경상북도농업기술원과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MOU체결로,농가맛집(안동시,군위군,영천시)소개된있다.

 

옥당걸숲속농가맛집은언택트관광시대흐름에맞춰농촌진흥청2020농촌체험관광클린사업장으로선정되었으며,코로나19예방을위한위생수칙을준수하며고객간교차최소화,식사시개인접시제공김영숙대표는끊임없이노력을기울이고있다.대표메뉴인한방오리백숙한상차림은4기준100,000원으로김천시특산물을활용한제철음식이코스로제공된다.눈앞에흐르는청정계곡수소리와울창한숲속에서편안하게휴양을겸한고품격식사를즐기다보면,힐링이되며,주변관광지로는부항댐과짚와이어,출렁다리,물소리생태숲다양한볼거리,휴식거리,먹거리관광코스도좋다.

 

 

 김영우농식품유통과장은“김천시농가맛집촬영을해주신경북관광공사사장께감사를드리며,농가맛집의위치가도심지에벗어나있어사업장방문에다소어려움이있던단점을코로나19언택트관광시대에는장점으로활용이된바,로컬푸드를활용한맛있으면서도위생적인음식과사업장관리에철저하기를바란다”고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