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섭 김천시장의‘전통시장 사랑’은 계속된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충섭 김천시장의‘전통시장 사랑’은 계속된다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추진, 사업현장 점검

untitled.png


 김천시(시장김충섭)추석명절을맞아914일부터929일까지코로나19장기화로인해어려움을겪고있는전통시장상인들을돕기위해공무원이함께하는「추석맞이전통시장SOS장보기행사」를추진하고있다.

 

 이에김충섭김천시장은손수장바구니를들고장날인25()이른아침부터평화시장,중앙시장,황금시장을차례로방문해,김천사랑상품권으로명절제수용품을구입할뿐만아니라어느때보다어려움을겪고있는시장상인들을직접만나격려하며애로사항을청취하였다.

 

 또한,장보기민선7제시된시민과의약속인공약사업(전통시장활성화프로젝트)추진현황을점검하기위해‘평화시장청년몰조성사업’현장을방문하여김해용청년몰조성사업단장으로부터진행현황조감도에대한설명을들은사업추진문제점을점검하였으며,안전하고쾌적한전통시장이미지제고를위해실시된‘황금시장바닥공사’현장도직접살피는발로뛰는현장행정을펼쳤다.

 

 김충섭시장은“코로나19인해추석명절분위기가예년같지는않지만

넉넉한인심,따뜻한마음,더불어살아가겠다는우리의정신은변하지않았으면좋겠다”고말하며,Happytogether김천운동이야말로이러한공동체정신을이어갈있는밑거름이라생각하며,Happytogether김천운동의핵심가치인‘친절’,‘질서’,‘청결’,‘참여’정신을생활화해어려움을함께극복했으면좋겠다.”고전했다.

 

 

 한편,‘평화시장청년몰조성사업’은지난2019년도하반기에선정된국비공모사업으로총사업비15억원(국비75천만원)투입되어청년점포16이상입점을목포로기반조성공사에박차를가하고있으며,‘황금시장배수로바닥정비공사’는노후화된배수시설과바닥환경정비를위해시비2억원이투입되었으며지난5월말착공하여9월초완공되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