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면 자연보호협의회장 환경보전 유공자 도지사 표창 수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항면 자연보호협의회장 환경보전 유공자 도지사 표창 수상

대항면 임재득 자연보호협의회장은 지난 1272020년 환경보전 유공자 도지사 표창을 수상하였다. 표창은 경주시 소재 호텔에서 수여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에 의해 각 읍면동에서 자체 수여하도록 변경되어 1222일 대항면사무소에서 자체적으로 시행하였다.

untitled.png

 

해당 표창은 평소 지역 자연환경보전을 위해 몸소 실천하고, 자연보전의식이 투철하며 지역발전에 대한 공로가 큰 자를 격려하고자 실시하는 상으로 임재득 회장은 2006년부터 14년간 대항면의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및 회장 등으로 지역 자연보호와 환경보전에 솔선수범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표창을 수상한 임재득 회장은 자연보호협의회에 몸담으며 당연히 해야하는 일을 하였을 뿐인데 이런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부끄럽게 생각한다. 앞으로 지역을 위해 더 많이 일하라는 뜻으로 여기고 대항면의 자연보호파수꾼으로서 더욱 정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으며 김훈동 대항면장은 도지사님을 대신하여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전달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 회장님께서 그 동안 Happy together 김천 청결운동에 누구보다 열심히 앞장서신 공을 이렇게 인정받으시게 되어 뿌듯하고 앞으로도 대항면의 환경을 위해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