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 주목! 김천팜앤장터 추석맞이 전 상품 30% 할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국민 주목! 김천팜앤장터 추석맞이 전 상품 30% 할인


김천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김천팜앤장터’에서 기다릴게요

김천시는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농특산물의 판로개척과 농가들의 부가가치 향상 및 소득증대를 위해 202394일부터 20일까지 김천시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김천팜앤장터내에서 전 상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1.jpg

김천시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에게는 추석 선물에 대한 가격 측면에서 부담감을 줄여줌과 동시에 우리 시 농특산물에 대한 홍보 및 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해 김천팜앤장터 내 모든 품목(제외 신청한 업체와 주류 제외)30% 할인을 진행하며 추가 할인을 진행하는 업체가 있을 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우리 시 우수 농특산물을 맛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다만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면 할인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현재 김천팜앤장터에는 92개의 농가 및 업체가 입점하여 있고, 273개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농산물의 특성상 시기에 따라 판매 품목이 달라지기에 현재 모든 품목이 판매되고 있지는 않다. 이에 연중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는 김천팜앤장터가 되기 위해 관내 입점 농가 및 업체를 모집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농식품유통과 농식품수출팀(054-421-2542)에 문의하면 된다.

 

김영택 농식품유통과장은 이번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통해 관내 농가 및 업체와 소비자 모두 상생협력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앞으로 김천팜앤장터 내의 품목 다양성과 우수성 증진을 위해 김천시는 항상 시민 곁에서 전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