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감호지구 목공 일일 강좌(원데이 클래스) 개최 (홀리원데이 on Christmas)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면동소식

김천시 감호지구 목공 일일 강좌(원데이 클래스) 개최 (홀리원데이 on Christmas)

김천시는 1216() 김천시 자산로 33 일원에서 목공 일일 강좌(홀리원데이 on Christma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5.jpg

감호지구 도시재생 뉴딜사업목재 친화형 생활 SOC 확충 및 목재특화 거리 조성 사업의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일일 강좌는 감호지구를 목공예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목공 일일 강좌(원데이 클래스)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목공으로 마음을 전하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이번 행사를 위해 김천시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천쟁이 나무망치 목공방 부부소소 목공소 우드인 조마 트리플러스 달구지 목공방과 감호 목재 학교 협동조합이 참여한다.

 

행사는 1216() 10~18시까지 자산로 33 일원에서 진행되며, 카빙 도마 & 버터나이프, 미니 스툴, 라이브 엣지 원목 도마, 벽걸이용 선반,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우드버닝, 다용도 탁자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일일 강좌는 감호지구 하반기 축제인 삼도 난장 겨울 이야기와 함께 열려 체험과 볼거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예정이다.

 

이번 목공 일일 강좌의 자세한 내용과 사전 접수는 김천시청 누리집(www.gc.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