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이여 이제는 깨어나야 합니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니언

시민들이여 이제는 깨어나야 합니다.

오늘날 우리 사회에 존재하는 사람들중 자기의 잘못과 흉은 교묘히 숨겨두고, 본인은 순하고 착하고 거짓도 안하고 범죄도 저지르지 않고 살아가고 있는듯 살아가는 이중 인격자들(정말 나쁜놈)이 많다.

예를 들면 불법인줄 알면서 정상인척 실행하고, 금전적으로 서류를 조작하여 동료나 정부 자금을 착취하는 행위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상황이다.

내로남불.jpg

이들은 사회에서 인정받으려고 활개를치고 이상하게도 대부분은 인정받고, 특히 공직자들은 이들을 신뢰하고 가까운 사이로 지내는 경우가 많다는게 아이러니하다.

 

보통시민들은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매스컴이나 메스미디어, 단체등에서 떠들어대면 그렇구나 하고 인정하는 상황이 많다.

이런류의 인간들은 대부분 내용도 정확히 모르면서, 카더라를 합리화시켜 남들에게 전달하고 이해시키려 한다는게 문제다.

이들은 사회활동가나 시민또는 주민 대표, 시민단체등을 운영하거나 가입하여 이중 인격자로 활동하면서 시민들을 선동하고 있다는것이다.

 

한번쯤은 생각해 보자(대한민국을 부정하는 행위, 선전 선동으로 시민들이 위험 인식을 못하게 하는 행위, 북한을 이롭게 하는 행위, 국가 또는 주변인과 개인의 돈을 착복하는행위 등~).

그들중 일부는 정확한 목표를 가지고 자기들의 문제나 불법을 커버하고, 그들의 이익을 위해 이러한 활동을 계속하고 날뛰고 있다는 것을~


참 시민들이여!! 

나의 가장 가까운 사람, 나의 신뢰를 받고 있는 사람이 나를 이용하거나  내등을 치고 있다면 당신은 어찌할것입니까?

그기생충들의 미끼(희생자)는 바로 당신 자신이고 국가라는 것을~ 

 

깨어 납시다!

그리고 정신 차립시다.

바보가 되지 않으려면 ~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