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양금동 송년의 밤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면동소식

2023 양금동 송년의 밤 개최

양금동(동장 권명희)은 지난 14일 양금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기관장, 단체회원, 주민 등 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2023년 양금동 송년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8.jpg

이번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김천시의 주요 시책 추진, 각종 행사 등에 적극 협조해 준 각 기관단체와 주민들을 격려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이우청 도의원, 김석조 시의원, 김세호 시의원을 비롯한 관내 기관장, 단체별 회원, 주민들이 참석하여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7.jpg

1, 2부로 나눠 진행된 행사에서 경품 추천, 노래자랑 등 흥겨운 시간과 함께 지난 일 년간 단체회원의 봉사활동 발자취 영상을 함께 시청하면서 그간의 노고와 애환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애틋한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정호동 단체협의회 회장은 올 한 해 양금동을 화합으로 이끈 권명희 양금동장 이하 직원들과 주민들께 감사드린다. 우리 단체들은 앞으로도 양금동과 주민 간 지역 상생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테니 오신 분들께서도 양금동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을 두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권명희 양금동장은 올해도 우리 시에서는 여러 분야에서 많은 성과를 이뤄낸 한 해였다. 이러한 결과는 여러분을 비롯한 시민 모두가 함께 노력해 준 덕분이라 생각한다. 오늘 송년의 밤 행사를 통해 그간의 노고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한 해를 되돌아보며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니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