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율곡도서관, 도서관의 날 ․ 도서관 주간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율곡도서관, 도서관의 날 ․ 도서관 주간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꽃 피는 4월엔 도서관으로 가자!
- 율곡도서관, 도서관의 날 ․ 도서관 주간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김천시립 율곡도서관(관장 이순영)에서는 제2회 도서관의 날(4. 12.)과 도서관 주간(4. 11. ~ 4. 18.)을 맞이하여 도서관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6.jpg

첫 번째 프로그램인 <독서의 재발견 - 고급 독자가 될 결심>416일부터 611일까지 총 5, 격주 화요일에 운영되며,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하는 독서 심화 프로그램이다. 박인기 박사(경인교육대학교 명예교수)가 강의를 맡아 수강생들이 독서의 가치를 경험하고 더 나아가 자녀를 위한 독서 지도법을 익힐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두 번째 프로그램인 <부모를 위한 뻔뻔(fun fun)한 영어교실>418일부터 516일까지 5회에 거쳐 학부모 30명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비밀을 훔친 영문법저자인 김성현 강사가 강의를 맡아 수강생들에게 절대 암기하지 않는 영어학습 방법을 전수한다.

 

이번 도서관의 날 도서관 주간 프로그램 수강료는 무료이며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42일 오전 10시부터 시립도서관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순영 시립도서관장은 도서관에서는 연중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강연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4월에 도서관의 날, 도서관 주간을 맞아 마련한 유익한 프로그램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