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인쇄(주), 저출생 극복을 위한 성금 쾌척해 ‘눈길’(저출생 극복 성금 500만 원 전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인쇄(주), 저출생 극복을 위한 성금 쾌척해 ‘눈길’(저출생 극복 성금 500만 원 전달)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28일 동아인쇄()(대표 변용호)로부터 저출생 극복 성금 5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7.jpg

김천시 신음동에 소재한 동아인쇄()는 평소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며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참여하고 있다.

동아인쇄() 변용호 대표는 지역사회에 보답받은 만큼 나눔을 실천하고 싶었는데, 저출생 극복을 위해 조금이나마 이바지할 수 있게 돼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많은 시민이 저출생 극복 성금 캠페인에 참여해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넘쳐나는 생동감 있는 김천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김경희 복지환경국장은현재 저출생 극복을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단비와 같은 성금을 전달해주신 동아인쇄()에 감사드린다. 전달해주신 성금은 우리 김천의 미래를 위한 소중한 재원으로 사용해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달된 성금은 저출생 극복과 출산 장려를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며, 저출생 극복 성금 모금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시청 복지기획과 또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